제목 [#박효주]박효주, '신의 퀴즈:리부트' 출연…류덕환과 티격태격 케미(공식)

박효주, '신의 퀴즈:리부트출연류덕환과 티격태격 케미(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 이미지 기자] 배우 박효주가 신의 퀴즈:리부트에 출연한다.

 

박효주는 OCN ‘신의 퀴즈:리부트’(연출 김종혁, 극본 강은선, 크리에이터 박재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연구관 문수안으로 분해 남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효주가 극중 연기하게 될 문수안은 최고급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부검의인 동시에 희귀병 전문가로, 사건 발생시마다 한진우(류덕환 분)와 팽팽한 식견을 겨루며 사무소 내의 중심을 든든히 잡아주는 인물이다. 특히 겉보기엔 냉철하고 무뚝뚝할 것 같지만 실은 푸근한 재래시장 같은 진면모를 가진 반전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할 예정.

 

박효주는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더 펜션에서 불의의 사고로 아이를 잃고 신경쇠약 직전인 아내 미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에 절절한 모성애와 분노로 인해 극단적인 상황을 맞이해야 했던 극 중 인물의 감정선을 절제된 연기력으로 섬세하게 표현했던 박효주의 열연에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 외에도 tvN‘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두번째 스무살’, MBC ‘미치겠다, 너땜에!’를 비롯해 스크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효주가 신의 퀴즈:리부트에서 선보일 냉미녀와 푸근함을 오가는 반전 매력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신의 퀴즈:리부트는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신의 퀴즈는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의 천재 촉탁의 한진우가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메디컬 수사극으로, 장르물의 명가 OCN의 작품 가운데 가장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대표작이다. 그 다섯 번째 시리즈인 신의 퀴즈:리부트는 한진우 박사가 예기치 못한 사건과 얽히며 4년 만에 법의관 사무소로 돌아오면서 시작된다.

 

한편 박효주가 출연하는 신의 퀴즈:리부트the guest’후속으로 오는 1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809110906127974695_1


관리자 님께서 2018년 9월 11일 작성하신 글입니다.
이전글 [#문지인]‘뷰티 인사이드’ 문지인, 스태프-동료 배우 위해 커피차 쐈다
다음글 [#도지한]‘백일의 낭군님’ 도지한, 도경수와 훈훈한 브로맨스…강렬한 존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