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도지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가을에 더욱 깊어진 '심쿵 눈빛'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가을에 더욱 깊어진 '심쿵 눈빛'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가을에 더욱 깊어진 '심쿵 눈빛'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가을에 더욱 깊어진 '심쿵 눈빛'

KBS1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도지한이 늦가을의 정취가 물씬 묻어있는 스틸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깊어진 가을만큼이나 한층 더 훈훈해진 도지한의 비주얼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먼저 그의 타오르는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감정을 잡기 위해 생각에 잠긴 그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후 순식간에 감정에 몰입한 도지한은 한 번의 NG없이 촬영을 일사천리로 진행해 현장을 단숨에 압도하기도.


또한 황금빛으로 물든 갈대밭과 제복을 입고 서있는 도지한이 미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르익어가는 가을만큼이나 더욱 깊어진 눈빛, 오똑한 콧대와 반듯하게 각이 지고 날선 턱선은 그만이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한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도지한의 진가가 빛을 발하고 있다. 극 중 그는 부조리와 불의를 참지 못하는 냉철한 엘리트 경찰부터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유턴 없는 다정한 직진남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여기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과 강렬한 존재감으로 긴 호흡의 드라마를 이끌어간 동시에 이야기의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호평 세례를 이끌어내고 있다.


도지한 출연 중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KBS1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http://www.sedaily.com/NewsView/1ONIGN6AQE

관리자 님께서 2017년 11월 9일 작성하신 글입니다.
이전글 [#강세정]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과 김다현의 심상치 않은 인연의 시작!
다음글 [#김호창] SBS <달콤한 원수> 김호창, 사랑꾼 앞에 펼쳐진 장애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