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김동규]김동규 “‘진짜 있을 가’ 큰 경험이자 자산이 된 작품”

김동규 “‘진짜 있을 가큰 경험이자 자산이 된 작품

 

 

[동아닷컵 조성운 기자]

 

김동규가 진짜 있을 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오늘(28) 마지막 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채널 A플러스 진짜 있을 에서 김동규는 최면술에 빠진 사고뭉치 아들 수빈으로 분해, 철없이 해맑은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언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 캐릭터를 순수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김동규의 다채로운 면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주 방송에서 수빈(김동규 분)은 맹실장(김경진 분)에게 걸었던 자신의 최면술이 성공했었던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후 기뻐했던 것도 잠시, 행방불명 된 맹실장을 찾기 위해 수배 전단지까지 만들어 행인들에게 나눠 주기도 하고 현상금을 걸자는 의견을 내는 등 장난기 어린 평소의 모습과 달리 맹실장 찾기에 적극적인 자세를 보였다.


이처럼, 김동규는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등장인물들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란성 쌍둥이 강빈(박민지 분)과는 현실 남매 케미를, 맹실장과는 코믹 케미를, 삼촌 재하(김광식 분)와는 덤앤 더머 케미를 발산하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김동규는 천연덕스러운 연기력으로 코믹함부터 애잔함까지 넘나드는 캐릭터를 안정적으로 소화해내며 연기 스펙트럼을 한 층 넓혔다는 평.


이에, 김동규는 감독님과 선배님들이 언제나 응원해 주시고 배려해주신 덕분에 연기자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큰 경험이자 자산이 되었다. 또한 진짜 있을 가를 시청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한편, 김동규는 영화 <여곡성> 개봉을 앞둔 데 이어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madduxly@donga.com

 

https://m.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663857

관리자 님께서 2018년 7월 30일 작성하신 글입니다.
이전글 [#박민지]‘첫 시트콤 도전’ 박민지 “‘진짜 있을 家’, 느낀 게 많은 작품”
다음글 [#김성령]'너도 인간이니' 김성령, 박영규 흑막 눈치..좌절+분노의 오로라 눈물